강좌 정보
강좌 범위 | 1)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
2) 소비자정보처리과정 3) 하이어라키모델 |
---|---|
강좌 특징 | 소비자행동 분석 입문서 • 소비자행동론의 전체적인 이론을 단 BIG PICTURE 1장으로 이해 |
수강 대상 | · 경영학 속에 마케팅의 위치와 소비자행동론의 위치를 파악하고자 하는 학생 · 소비자행동론과 마케팅의 기초가 부족하여 수업을 따라가기 힘든 학생 · 소비자행동론의 예습이 필요하거나 기초 내용 복습이 필요한 학생 · 소비자행동론의 BIG PICTURE를 파악하고 싶은 학생 |
참고사항 | ※ 본 강의는 강의교안이 별도 제공되지 않으며, 외부 서점에서 교재 구매 후 수강 가능합니다. (강의 내용의 강의안이 PPT 형식으로 교재에 첨부되어 있습니다.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