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좌 정보
강좌 범위 | 1) 마케팅 전략 계획
2) 환경분석 3) 소비자행동분석, 마케팅조사 4) STP전략과 4P전략 |
---|---|
강좌 특징 | 마케팅전략 보고서 작성 입문서 · 40강 마케팅원론의 전체적인 이론을 단 BIG PICTURE 1장으로 이해 |
수강 대상 | · 마케팅관련 이론의 이해와 마케팅 전략적 사고의 이해가 필요한 전공의 학생 · 마케팅의 기초가 부족하여 경영학 수업을 따라가기 힘든 학생 · 마케팅의 개념과 마케팅전략 계획서 작성이 필요한 직장인 ·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검토하고자 하는 관리자 및 임원 직장인 |
참고사항 | ※ 본 강의는 강의교안이 별도 제공되지 않으며, 외부 서점에서 교재 구매 후 수강 가능합니다. (강의 내용의 강의안이 PPT 형식으로 교재에 첨부되어 있습니다.) |